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타로로 보는 운세

by 타로국밥 2022.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줍게... 저의 타로 채널을 광고해보고자 왔습니다.
원래는 개인타로를 하고 싶었으나, 생각보다 여건이 안 되더라고요....ㅠㅠ
저는 타로 봐주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개인타로가 안 된다면 유튜브라도 하자! 란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따끈따끈하게 만들어진 저의 타로유튜브... 많은 관심과 사랑과 애정어린 성원 부탁드립니다!♡
>>채널 구경은 아래에서

타로국밥

든든한 한끼 타로

www.youtube.com


어디까지나 제너럴리딩이니 재미로 봐주시고, 즐겁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타로를 통해 미래를 점친다기 보단, 미래에 대한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내가 어떻게 하면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제 리딩을 통해 긍정적인 힘을 많이 얻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운명이 정해져있다 해도, 결국 만들어 가는 건 우리입니다. 그러므로 내게 주어진 상황에서 최대한 긍정적이고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다면 좋겠죠. 모두 행복해지길 바랍니다ㅎㅎ
+블로그 이름이 참새방앗간이라 참새타로로 하고 싶었으나 이미 다른 분이 이 이름으로 활동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타로국밥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제가 경상도 사람이라.. 따로국밥이 떠올라서 그냥 홀랑 만들어버렸어요.
많은 관심과 사랑과 애정어린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타로국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