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왕: 마이너 타로카드/펜타클(Pentacle)

타로 독학! [마이너 타로카드: 펜타클 10(Ten of Pentacles)] 정방향/역방향 해석

by 타로국밥 2021. 1. 31.
반응형

이제 펜타클 숫자 카드 마지막 시간입니다.

펜타클의 성질을 짚고 넘어가 보겠습니다.

*펜타클의 성질

: 흙/물질적/안정성/물욕/감각/이성

그중 펜타클의 열 번째 펜타클 10에는 평화롭고 부유한 가정의 모습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귀여운 강아지 두 마리가 눈에 띄네요.

어떤 의미가 있을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Ten of Pentacles

 

*TEN of PENTACLES

정방향 KEY: 부, 안전, 가정, 재력가, 유산 상속

-연애: 즐거운, 안정감

-금전: 부유한, 행운, 상속

역방향 KEY: 나쁜 일, 도둑맞은, 낭비, 도난

 


펜타클 숫자 카드의 마지막, 펜타클 10입니다.

펜타클이 10개가 되었습니다. 더 바랄 것 없는 안정감이 보이겠죠.

이 카드는 평안하고 부유한 가정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금전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안전하니 아주 좋은 시기네요.

이 카드는 가정에 관련된 카드이기도 해서 유산 상속에 대해서도 말해줍니다.

유산이 많으니 대대로 풍족하게 살 수 있겠죠.

혹은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는 카드이기도 합니다.

뭘 해도 부유함을 잃지는 않겠네요.


연애에 있어서 좋은 관계가 지속되겠네요.

함께 풍요로우니 행복하게 연애할 수 있겠습니다.

더 나아가 안정감 있는 가정을 이룰 수도 있겠네요.


금전에 있어 굉장히 풍요롭게 살 수 있겠습니다.

큰돈이 갑자기 생기는 일이 생길 수도 있겠죠. 그런 금전적인 행운이 있는 시기입니다.


만약 역방향으로 나온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관계에 있어서는 가정에 불화가 일어나기 쉽죠. 연인이라면 헤어지거나 연애 상황이 그다지 좋지 않겠습니다.

금전에 있어서는 낭비가 심하겠네요. 지출을 계속하게 되겠습니다. 사기도 조심하세요. 큰돈을 잃기 쉽습니다.

금전과 가정이 불안정해지기 쉬운 시기이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by. UD/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