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왕: 마이너 타로카드/펜타클(Pentacle)

타로 독학! [마이너 타로카드: 펜타클 8(Eight of Pentacles)] 정방향/역방향 해석

by 타로국밥 2021. 1. 29.
반응형

펜타클의 8번째는 어떤 모습일까요?

펜타클의 성질은 아래와 같습니다.

*펜타클의 성질

: 흙/물질적/안정성/물욕/감각/이성

그중 펜타클의 여덟 번째 펜타클 8에는 열심히 펜타클을 만들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한 사람이 보입니다.

나무에는 빼곡히 펜타클이 붙어있네요.

어떤 의미가 있을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Eight of Pentacles

 

*EIGHT of PENTACLES

정방향 KEY: 장인정신, 성실, 노력, 겸손, 워커홀릭

-연애: 바쁜, 노력, 꾸준한

-금전: 수익이 좋은, 돈을 버는

역방향 KEY: 자만, 허영, 위선, 실패, 참을성 부족, 거만

 


펜타클의 8번째, 펜타클 8입니다.

한 사람이 열심히 펜타클을 만들고 있네요.

그는 아직 장인은 아닙니다. 하지만 장인 될 가능성이 있는 사람이죠.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다 보면 좋은 결실을 맺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성실히 해보면 좋겠네요.

그럼 그에 따르는 명성을 얻게 될 것입니다. 도 벌겠죠.

하지만 자칫 워커홀릭이 될 수도 있겠네요. 이미 워커홀릭일 수도 있고요.

이 카드는 장인 정신을 발휘해 꾸준히 해나가면 좋은 성과가 있을 거란 카드가 되겠습니다.


연애에서는 일이 너무 바빠 연애에 신경을 못쓰고 있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너무 일에만 열중하고 있는 건 아닌지 생각해보는 게 좋겠네요.

신경을 써야 할 곳이 아무리 많더라도, 표현은 계속해주는 게 좋죠.

이 카드는 성실함과 꾸준함의 카드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꾸준한 마음을 보여주세요.

또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꾸준한 마음을 표현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금전에 있어서 수익이 좋겠습니다.

꾸준히 수익이 생기겠네요.

내가 노력했던 만큼의 보상이 따르는 시기겠습니다.


만약 역방향으로 나온다면, 너무 자만하고 있는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겸손한 모습이 필요할 때인 것 같습니다.

거만함이 관계를 망칠 수도 있고, 그 거만함으로 돈을 잃을 수도 있으니 말이죠.

실패하지 않기 위해서는 겸손히 성실한 태도로 임하는 게 좋겠습니다. 

by. UD/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