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왕: 마이너 타로카드/완드(Wand)

타로 독학! [마이너 타로카드: 완드 6(Six of Wands)] 정방향/역방향 해석

by 타로국밥 2020. 8. 22.
반응형

완드 6에 대해 알아볼까요?

완드의 성질은 아래와 같습니다!

*완드의 성질

: 불/열정/도전정신/진취적/직관/정신/모험

그중 완드의 여섯 번째 완드 6은 문제를 해결하고 당당히 들어오고 있는 듯한 인상을 줍니다.

불안정한 상태가 안정을 찾아간 것 같네요.

어떤 의미가 있을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Six of WANDS

정방향 KEY: 승리, 좋은 소식, 진보, 정복, 자신감, 성취, 명예

-연애: 고백, 자신감, 연애하기 적합한 시기

-금전: 좋은 소식, 번창, 성공적

역방향 KEY: 지연, 두려움, 불안, 배신, 실패, 구설수, 도움 안 되는 소득

 

 


완드 6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마를 타고 축복 속, '금의환향'을 하고 있는 것 같은 사람이 인상 깊은 카드네요.

이 카드는 성공, 승리의 키워드가 뚜렷한 카드입니다. 그가 쓴 월계관이 이를 잘 나타내죠.

뭘 해도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네요.

명예를 얻고, 대가를 얻고, 승진운도 있겠네요.


연애에 있어서는 연애하기에 아주 적합한 시기임을 나타냅니다.

고백을 한다면, 원하는 답을 얻을 수 있겠네요.

좋은 상대를 얻겠습니다.

그러니 자신감을 가지고 움직이면 되겠네요. 

하지만 좋은 시작이 항상 좋으리란 보장은 없습니다.

그러니 시작을 했다면, 그걸 잘 이어나갈 필요도 있음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금전에 있어서도 좋은 소식이 이어지겠습니다.

번창하겠네요. 멀리서도 금전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이 들려왔다고 자만하지 마시고 더 잘 꾸려나가 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역방향으로 나온다면, 다소 무기력해질 수 있겠습니다. 자신 없는 모습이 보이겠네요.

연애에 있어서는 자신이 없으니 매력이 떨어지거나, 우유부단해지거나, 이도 저도 아닌 연애를 하게 되겠습니다. 고백도 역시 실패할 가능성이 크죠.

금전에 대한 거라면 소득을 바라긴 힘들겠습니다. 오히려 손실이 나겠네요.

by. UD/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