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왕: 마이너 타로카드/완드(Wand)

타로 독학! [마이너 타로카드: 완드 3(Three of Wands)] 정방향/역방향 해석

by 타로국밥 2020. 8. 21.
반응형

이제 완드 3 이겠네요.

완드의 성질부터 살펴보고 시작해보죠.

*완드의 성질

: 불/열정/도전정신/진취적/직관/정신/모험

그중 완드의 세 번째 완드 3은 적극적으로 앞으로 나아갈 것 같은 느낌을 풍깁니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 하죠.

이미 땅에 꽂아놓은 완드 하나를 굳건히 쥐고, 새로운 세상으로 뻗어나갈 궁리를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어떤 의미가 있을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Three of WANDS

정방향 KEY: 실용적 지식, 계획, 협상, 교역, 소식

-연애: 연락, 삼각관계, 장거리 연애

-금전: 금전 소식, 투자

역방향 KEY: 슬픔, 괴로움, 신뢰를 잃다, 때를 놓친, 의욕상실

 

 


완드 3, 완드 세 번째 시간입니다.

완드 3은 완드 2와 비슷하지만, 조금 더 큰 성취가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그런 성취를 위해 앞으로 나아가려는 모습이 보이죠.

완드 2선택의 기로에서 고민을 하고 있었다면, 완드 3앞으로 나아갈 것을 이미 염두에 두고 고민하고 있는 거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확장을 통한 자리 굳히기로 볼 수도 있겠네요. 이미 성취한 걸 더 크게 만드는 거죠.


연애에 있어서는 멀리 떨어지게 되거나, 멀리서 연락이 오거나, 삼각관계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어쩌면 마음이 다른 곳으로 떠났을 수도 있겠네요.

이미 연애보다 다른 게 더 중요해졌을 수가 있겠습니다. 마음을 돌리긴 쉽지 않겠네요.

혹은 헤어진 전 연인에게서 연락이 오거나, 연인이 멀리 유학을 가는 경우가 생기겠네요.

혹시 재회를 바라고 있다면 기다려 볼 만하겠습니다.


금전에 있어서는 어디선가에서 금전 소식이 들려오겠습니다.

투자를 한다면, 오래 봐야겠네요.


만약 역방향으로 나온다면, 역시 원하는 소식이 들려오기 힘들겠습니다.

원하는 연락이 오지 않는다거나, 엉뚱한 제삼자가 낀다거나 하겠네요.

소득면에 있어서도 그렇게 좋지 않겠습니다.

by. UD/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