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왕: 마이너 타로카드/완드(Wand)

타로 독학! [마이너 타로카드: 완드 퀸(Queen of Wands)] 정방향/역방향 해석

by 타로국밥 2020. 8. 30.
반응형

완드 코트 카드 중 퀸 카드를 보겠습니다.

완드의 성질은 아래와 같죠.

*완드의 성질

: 불/열정/도전정신/진취적/직관/정신/모험

여왕의 특징도 함께 알아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여왕의 성질

: 성숙/내면/자질/과정/감정

완드와 여왕이 만났습니다. 

완드 여왕은 여왕 중 가장 주도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어떤 의미가 있을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QUEEN of WANDS

정방향 KEY: 동정심, 이해심, 친절, 매력, 주도적, 직관이 뛰어남

-연애: 독립적, 모성애, 대담한

-금전: 여유, 베풂

역방향 KEY: 질투, 속임수, 배신, 불안, 변덕, 오지랖, 오만, 이기적

 

 


완드 코트 카드 중 여왕 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완드 퀸에는 불같은 성질을 나타내는 그림이 많습니다.

손에 들려있는 해바라기노란색과 주황색의 색감을 보면 느껴지죠.

또한 완드 퀸은 여왕 카드 중 유일하게 정면을 보고 있는 카드입니다. 이는 왕의 힘을 넘어선 힘을 가지고 있단 느낌을 풍깁니다.

완드 퀸은 권력을 가지고 있음과 동시에 남을 생각하는 마음씨도 있는 인물입니다.

그러니 매력도 많고 유능한 인물이기도 하죠. 현명한 느낌이 강하기도 합니다.

또한 완드 퀸은 열정과 에너지가 넘치며 활동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활동성도 있고 매력도 있으니 평판도 좋겠네요.

그에 더불어 이해심과 동정심도 많죠. 가족으로 치면 어머니 같은 역할의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라도 강한 어머니 쪽에 속하겠죠. 굉장히 여장부스러운 카드입니다.

혹은 완드 퀸은 해석에 따라서 오지랖 부리는 사람의 모습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주도권을 쥔 여성을 잘 나타냅니다.

카리스마 있고 자기 위주의 연애를 할 가능성이 크겠네요.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독립적인 사람을 나타내며 상대를 돌보려고 하고 애 취급하기 쉽겠습니다.

이 카드의 특징 중 하나는 모성애입니다. 그러니 연애에서도 이런 모습이 두드러지겠죠.

또한 남편이 있으면서 애인을 따로 둔 사람에게서 나오기도 합니다.

굉장히 대담하고 세 보이는 느낌이 강하네요.


금전에는 여유가 생기겠습니다.

베풀 수 있을 만큼 말이죠. 돈이 잘 모이겠네요.

남 도움 없이도 스스로 잘 벌어들이겠습니다.


그러나 역방향으로 나온다면, 남을 잡고 사는 사람에게 나타나기 쉽습니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해 오지랖을 부리는 사람이 떠오르기도 하네요.

그러니 연애에 있어서도 너무 자기 위주로만 돌아가게 만들며 지배하려고 하고, 집착이나 질투가 심하겠습니다.

금전에 있어서는 돈이 잘 안 들어오거나 여유가 없겠네요. 혹은 자신 처지를 생각하지 않고 너무 남에게 퍼주었을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by. UD/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