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왕: 메이저 타로카드/역방향

[타로독학] 메이저 타로카드: 1번 마법사카드(The Magician) 역방향 해석

by 타로국밥 2021. 2. 15.
반응형

이번엔 마법사 카드의 역방향 해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번 카드: 마법사]

마법사 카드에는 행동, 현실의식, 집중, 힘, 능력의 의미가 있었습니다.

마법사가 세상을 배우며 자신의 능력을 잘 활용하는 카드였죠.

그런 마법사의 역방향은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될까요?

재능이 출중했던 그는 그러한 자신의 재능을 좋지 않은 곳에 쓰게 됩니다.

사기꾼의 이미지가 강하죠. 속임수를 쓰며 행동할 것입니다.

그의 창의적이고 순수했던 마음은 어리석은 마음으로 변질되어 실속 없는 화려함을 만들어냅니다.

자기 허세 부리는 데 심취해 있는거죠.

그러니 자신의 능력에 있어 자만하는 모습이 비춰지기도 합니다.

그러니 어딘가 허술한 모습도 종종 보이겠네요. 

겸손해질 필요가 있겠습니다.

그러다보니 연애에서도 겉만 번지르르한 연애가 되겠습니다. 약간은 카사노바의 느낌도 풍기네요. 교묘한 말들로 자신을 잘 어필하는 사람일 수도 있겠습니다. 그런 것에 현혹되지 마세요.

금전에 있어서 역시 그만한 능력도 없으면서 능력있는 척하는 모습을 보이겠습니다. 아직 돈을 벌기엔 부족한 능력을 갖추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THE MAGICIAN 역

 

KEY: 의지박약, 어리석음, 재능을 교묘하게 씀, 자만, 허세, 사기꾼

연애: 별 볼 일 없는 연애, 겉만 번지르르한

금전: 허세, 능력 부족, 돈을 벌만한 시기가 아님

 

 

마법사의 역방향은 자신의 출중한 능력을 그다지 좋은 곳에 활용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네요. 자신의 모습에 도취되어 쉽게 쉽게 가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순수한 열정이란 없어지고 어리석은 마음만이 자리 잡은 것 같네요.

저는 마법사 역방향을 보니 뒤집어져 떨어져도 이상할 것 같지 않은 4원소들이 보입니다. 그럼에도 마법사는 자만하여 그것들을 돌보고 있지 않죠. 능력은 갈고닦아야 더 좋은 것이 되는 것입니다. 교묘한 눈속임은 얼마 못가 들통나게 되어있죠.

*역방향 해석은 직관적으로 하는 편이 좋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

*by. UD/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방향 해석은 더보기에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