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왕: 마이너 타로카드/완드(Wand)

타로 독학! [마이너 타로카드: 에이스 오브 완즈(Ace of Wands)] 정방향/역방향 해석

by 타로국밥 2020. 8. 19.
반응형

자, 이제 마이너 타로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그 첫 번째는 완드가 되겠네요. 그럼, 완드의 성질부터 짚고 넘어가 볼까요?

*완드의 성질

: 불/열정/도전정신/진취적/직관/정신/모험

그중 완드의 첫 번째 에이스 오브 완즈는 '시작'이라는 것에서 오는 행운이 있겠습니다.

구름 속에서 나온 손이 완드 하나를 꼭 쥐고 있죠.

어떤 의미가 있을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ACE of WANDS

정방향 KEY: 시작, 창조, 행운, 소득, 새로움, 열정, 자신감

-연애: 시작, 적극, 새로운 상황, 관계 진전

-금전: 새로운 투자, 소득이 들어옴

역방향 KEY: 잘못된 시작, 무산, 취소, 타락, 쇠퇴, 시기가 안 좋은

 

 


완드의 시작, 에이스 오브 완드입니다.

그러므로 이 카드엔 '시작'의 의미가 있죠. 완드의 시작은 열정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완드를 잡고 있는 손은, 남성적이고 긍정적인 힘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행운을 잡을 거다. 잡고 있다. 정도로 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구름에서 튀어나와 신비로운 느낌을 주니, 신적인 기회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연애에 있어서는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에게서 많이 나올 수 있습니다. 

꽤나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연애를 하겠네요.

이미 연인 사이라면, 새로운 상황에 맞닥뜨릴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관계에 있어 발전이 있겠네요.

혹은 한쪽이 너무 부담스럽게 자신감만 넘치고 있는 건 아닌지 생각해 볼 필요도 있겠네요.

그러니 너무 과해지면 집착형의 모습이 보일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금전에 있어서는 새롭게 투자할 만한 것이 생길 것 같습니다.

어딘가에서 금전이 들어오기 시작하겠네요.


만약 역방향으로 나온다면, 흐름이 그다지 좋지 않을 것을 나타냅니다.

연인 사이라면 갈등이 생기거나 다툼이 일어날 수 있고,

금전에 대한 거라면 소득이 잘 들어오지 않는다거나 투자가 잘 되지 않는다거나 하겠습니다.

by. UD/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