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왕: 마이너 타로카드/펜타클(Pentacle)

타로 독학! [마이너 타로카드: 펜타클 3(Three of Pentacles)] 정방향/역방향 해석

by 타로국밥 2021. 1. 26.
반응형

펜타클 카드 세 번째 시간이 됐습니다.

펜타클의 성질을 생각하며 시작해보죠.

*펜타클의 성질

: 흙/물질적/안정성/물욕/감각/이성

그중 펜타클의 세 번째 펜타클 3은 무언가 완성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펜타클의 색이 칠해지진 않았지만, 곧 칠해질 것 같네요.

어떤 의미가 있을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Three of Pentacles

 

*THREE of PENTACLES

정방향 KEY: 능력 있는, 재능, 전문기술, 협업

-연애: 잘 맞는 연애

-금전: 점점 이익이 생김

역방향 KEY: 서투른, 틀에 박힌, 의견 불일치, 고지식한

 


펜타클의 세 번째, 펜타클 3입니다.

벽면을 만들고 있는 한 사람과, 어떤 식으로 하면 좋을지 조언을 해주고 있는 것 같은 두 사람이 보입니다.

그들의 의견이 종합되어 곧 이 건물이 완성될 것 같네요.

이는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의견이 잘 맞아 일이 잘 진행될 거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재능 혹은 기술을 가지고 돈을 벌기 시작하거나, 좋은 평판을 가지게 되겠네요.

동업자가 있다면 더 좋겠습니다. 함께 잘 해나가겠네요.

잘하고 있으니 성공적인 마무리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연애에서는 가까운 동료와 연애를 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동료 아님 친구겠죠.

마음이 굉장히 잘 맞는 관계겠습니다.


금전에 있어서는 점점 돈이 들어오기 시작하겠습니다.

노력한 보람이 있겠네요.

주변 사람들도 알아주니 신이 나겠네요.


만약 역방향으로 나온다면, 서투른 모습이 보이겠습니다.

그렇게 이것저것 신경 쓰지 못하니 의견을 타협할 생각을 못할 것 같네요.

의견 차이로 인한 다툼을 조심하세요.

또한 금전에 있어서는 돈이 모일 법하면 나가고, 또 모일 법하면 나가는 일이 생기겠습니다.

 

by. UD/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